BREWER
맥파이 제주 브루어리 양조사
풀타임  |  제주시 회천동 1309  |  브루어리팀

 

세계정상급 브루어와 함께 일할 기회

5년전 한국 수제맥주 붐의 시작엔 맥파이가 있었습니다. 맥주를 좋아하는 외국인 동네친구 4명이 의기투합해 이제는 세계 진출을 꿈꾸는 브루잉 컴퍼니로 날개짓 하는 맥파이. 한국어로 까치를 뜻하는 맥파이에서 브루어리팀에 합류할 반가운 경력 양조자를 찾습니다. 2016년 오픈한 맥파이 제주도 브루어리는 15BBL(약 1800L)규모의 최신 양조 설비와 연구 시스템, 탭룸까지 갖추고 있어 맥파이 탑동지점과 함께 제주도의 새로운 명소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맥파이 브루어리팀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Left Hand Brewing(레프트핸드브루잉/미국) 출신으로 국내에선 찾기 힘든 배럴에이징 등 최신 양조 기술과 수제맥주 트렌드에 능한 헤드 브루어가 이끄는 팀입니다. 이 팀에 합류한다는 건 세계수준의 맥주를 배울 수 있는 기회이자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 살아볼 수 있는 도전입니다. 열정 있는 브루어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CIP와 SIP(발효조, 숙성조, 열교환기, 당화조, 자비조, 여과조와 이송호스 등)

-15BBL 양조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기본으로 작업시 최고 퀄리티의 맥즙 생산

-효모관리(효모의 관리, 회수 및 회수기록 등)

-셀러관리(발효과정 체크 및 산도측정, 드라이호핑 등)

-맥즙 및 맥주 이송

-발효 및 패키징 품질관리

-양조관련 교육, 각종 페스티벌, 트레이드쇼 등에 맥파이의 일원으로서 참여 

 

<요구 및 우대사항>

-프로덕션 브루어리에서 최소 2년 이상 브루어로서의 경력

-브루잉관련 교육 경험자 우대

-지게차운전 및 양조관련 약품에 대한 사용 경력자

-베럴 숙성 경력자(베럴 청소 및 유지, 블렌딩 및 센서리 유경험자, 맥즙, 맥주이송 및 저장고 관리 등)

-기본적인 품질관리 스킬과 실험실 유경험자 우대(효모 개체수 파악 및 분석, 배양 등)

 

덥고 습한 브루잉 환경과 무거운 운반 등에 익숙하고 또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는 신체 소유자에 한합니다. 지원을 원하는 분은 연락처와 구체적인 프로덕션 브루어리 경력(홈브루잉 경험 제외)을 포함한 국·영문 이력서(PDF파일)를 jobs@magpiebrewing.com으로 보내시면 됩니다.